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여행 마지막 날

Photo Diary

by ZFreedom 2014. 10. 3. 14:58

본문

드디어 내일이면 떠나는 하와이~ 

마지막날 오늘 아침은~ 

안갈 수 없는

에그스엔 띵스로~

가서 로컬 음식이 로코모코~ 하나 흡입하시고~

와이키키 서클 호텔에 위치한 에그스엔띵스~


오!!!! 로코모코 먹을만 한데!! 난 딱이다!! ㅋㅋ 내 입맛이군!!

로코모코는 흰쌀밥 위에 햄버거 패티 올리고 그위에 소스올린후 계란을 올리는 걸 말함

하와이 로컬 음식임!!


같이 주문한 블루베리 팬케익...이건 그닥

일단 패킹해가자!!


아침도 먹었으니 와이키키 해변 산책좀하고~


에그스엔띵스에서 가져온 제로콜라 흡입중이신 분!!





와이키키 해변에서 본 엄청 큰 나무..사람 사이주랑 비교해보면 어마무시함..날씨 진짜 좋았음!!


진짜 최고였던 신라면...국내판매용..도 좀 업그레이드 해주지 않을래??ㅇ

어째..건더기가...그렇게 달러;; 진자 최고!! 

아침에 허했는지 ABC마트에서 사온 신라면을 그렇게 먹으시는 민짱 ㅋㅋ



어제 비숍박물관처럼 우리는 좀더 하와이를 알고 싶어 하와이의 대표 명소인 알로하 타워를 향했다~

왼쪽 손꾸락으로 알로하를 외치시는 민짱 ㅋㅋ


아따 탑이 마...어마무시하구마이





위에 침이 보이는가?? 층별로 침이 움직임!! 신기한 엘레베이터!! 신기 방기


타워에서 보이는 호놀룰루~


알로하 타워 옆에 있는 알라모아나 비치 ~ 구경~


아 정말 평화롭고 좋아 ㅠㅡㅠ





마지막날의 쇼핑을 장식하기위해 우린 간단하게 요기를 채운다

여긴 어디게~~

테디스버거와 맞먹는 맛!!

쿠아이나 버거!!


테디스와 왜 양대산맥인지 알겠다 그리고 여기 감자가 진짜 예술이야 ㅠㅡㅠ 감자 보소!! 감자!! ㅠㅡㅠ

감자가 완전 ㅠㅡㅠ 저걸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거야!!!

이렇게 우린 굶주린 배를 채우고..

쇼핑을 또...밤 늦게 까지...

알라모아나 센터를 휩쓸고 다님;;;

아마 빅시 매장에서 또 몇시간 있었다지...;; :") 


마지막날 저녁은 알라모아나 센터 푸트코트에 있는 이탈리안 음식점

미트볼 스파게티를 먹었는데..

잊지를 못하겠다...

아...진짜 역대급 미트볼 스파게티..

민짱은 완전 난리였지 ㅠㅡㅠ

최고...그립다 ㅠㅡㅠ


한국으로 돌아오는 그 아침에 우리에게 그 분의 특별한 약속이 있으셨다..

쌍무지개를 통해 우리 부부의 앞날을 축복해주셨다

감사한 마지막 날이다

그분안에서 성장할 우리 부부를 기대한다~


돌아오는 공항에서.. 공항을 찍으면 눈물을 찔끔 흘렸다..

한국 가기가 싫었거든..

근데 와이프가 토닥거리면 위로 해줬다..

다음에 또 오자!!

또 오자!!

오자!!!!!!

푸하ㅏㅏㅏㅏㅏㅏㅏ

다음에 또 보자 하와이~

6일간의 널 잊을 수가 없네~

마할로 하와이~


Ep: 앞서 샀던 나의 만번대 레고 X-wing을 본 한 일본아이는..

나의 레고를 보면 아버지에게 때를 쓰기 시작했다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