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 선물

Photo Diary

by ZFreedom 2013. 4. 24. 15:02

본문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에베소서 2장 8절 

 

비록 우리 눈에는 작은 꽃으로 비추어 지지만 이 모든 것들이 하나님의 선물이라면 이 선물들을 조금은 더욱

귀하게 아끼고 여기는 자들이 되어야 할것 같다.

 

가끔은 나도 꽃이라고 하대하고 무시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꽃 또한 하나님의 작품임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나는 정말 사진을 잘 찍지 못한다..
그냥 장비를 좋아해서 장비만 좋다
나에게는 나 보다 나와 함께 하시는
그 분이 계시기에 내 사진이 빛나지 않을까..

처음 카메라를 접했던 건...2006년..
UDTS를 하면서..만지게된..카메라..
하나님이 만드신 이 아름다운 세계를
내 작은 손에서 다시 알려지게되는 것


그것이 나의 비전..

지금은 비록 그 비전만을 쫓아 살아가지는 않지만..
꼭..그 비전만을 쫓아 가고싶다..

첨으로 내 사진에 새긴 낙관은
Photo by ZFreedom
마지막 자유..
나는 좀 자유로운 영혼이라
나의 삶을 대변하는 사진에는
현실에서의 내 삶보다는
자유함이  조금더 있었으면 햇다.

Bongs 나의 영문 이름..
나의 사진에 나의 이름을 새기고 싶었다..
나도 사람인지라..

행복을꿈꾸는시간 BongsStudio
어느새 나 혼자가 아닌 여러사람과
사진을 통해서 더욱이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누고 싶다..

새로운 한해가 될것을 소망하며
오랜만에 바꾼 낙관은
Bongs With J..
다들 자매일꺼라는 추측이 있겠지만..
아니다...초심으로 돌아간다.

06년 처음 카메라를 잡았던..그 시절로
다시 한번 Jesus와 함께 이 사진을 나누고 싶다.
그리고 조금 특별한 사진을 만들고 싶다.
이제는 사진을 통해 내 삶을 나누고 싶다.

사진안에 작은 메세지를 통해
그 분의 사랑이 이 작은 자의 사진을 통해
풍겨지길

감사하다 그 분의 일에
내가 씌여지는게 :")

사랑합니다 Father

 

 

 

 

 


 

 

'Photo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 여행 세번째 날  (0) 2014.10.03
하와이 여행 두번째 날  (0) 2014.10.03
하와이 여행 첫번째 날  (0) 2014.10.03
No Turning Back  (0) 2013.04.26
사랑하는 사람에게  (0) 2013.04.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