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미니 개봉기 사용기

Apple

by ZFreedom 2012. 11. 3. 00:39

본문

아이패드 미니

드디어 올 것이 왔다...

내가 기다리던 레티나는 그냥 포기 했지만....

사실 사이즈가 매력 적이었다..

아이패드 1

아이패드 2

2가지를 다 써본 유저로 써...

뉴 아이패드는 매장에서 만져보고..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엄청 희열을 느꼈지만..

무게감과 사이즈가 사실 난 별로 였다.

그래서 내심 미니가 나오길 기다렸는데 사실 난 짱 맘에 든다

 

먼저 뜯어보자..

사실 오늘 아침 컨시어지 롯백 부산 본점은

나의 여친님이신 우리 전혜민님께서 1호 구매자 로 사다 주셨다 ㅠㅡㅠ

감동이다 쟈 일단

iPad mini는 A4를 딱 반으로 접은 사이즈라고 설명하면 딱 맞을것 같다

 

 

 박스 생각보다 작음!! iPad 9.7 인치 케이스 까보다가;;; 요롷게 귀여운 박스는 참 ㅋㅋ귀엽네

 

 

 

 

모두들 아시겠지만 패드류에는 이어폰이 없다는 사실!!

 

 

 

 

 

왼쪽 부터 시계방향으로 내 갤3LTE , 아이팟클래식 160G , 혜민이 iPhone4, ipodtouch 3rd

 

 

두께 비교 사진 위에서 부터 클래식, 터치, 아이폰 , 갤삼 , 아이패드

 

 

좀더 갤3과 아이패드를 비교 해보았다 두께를 보라....패드가 조금더 얇다 눈에 티가 날 정도록!!!

 

 

 

패드랑 키보드가 딱 어울리는데..9.7인치 사이즈에 맞게 나온 것일까...의외로 키보드가 더 크다 ㅋㅋ

 

 

 돈지랄?? 하는 정품 스마트커버 ㅋㅋ그래도 있고 없고 차이가 좀 있는듯

 

 

오늘 하루 많이 못써봤지만 일단 조금 이야기를 하자면

아이패드 미니 확실히 물건이다...

오늘 많은 ??여성들과 식사를 하면서..

패드 미니를 가져갔더니..의외로..반응이 좋았다..

일딴 사이즈가 딱 좋다..

가볍다..

들고 다니기 편하겠다가 주류를 이루었었다.

 

몰론 나에게도 가볍고 휴대성이 용이 함으로...

아이더 구스다운 쟈켓...에 포켓안으로 딱 들어간다..!!

 

성능을 살펴보자 분명 아이패드2급의 부품이 들어갔다

그렇다고 아이패드2랑 같은 성능이냐??

디스플레이만 따졌을때 ..아니다!!

훨씬 좋다!!

9.7에서 7.9 인치로 내려오면서 인치당 들어가는 픽셀수가 많아져서 훨씬 색감은 좋다

 

게임도 왠만한거 잘돌아간다..

사실난 아이폰4를 쓰면서 근래에 게임들은 조금 버거웠는데...

즐겨하던 아스팔트7....완전 잘돌아간다...

혜민이가..아까...가져가더니 한참..아스팔트7을 하더라 ㅋㅋㅋ안끊기고 완전 잘돌아간다고!!

 

배터리 효율도 좋은거 같다 생각보다 러닝타임이 길다..

그건 확실한것 같다

 

나의 주류는 에버노트와 페이스북, 사진과 관련된 작업?? 들 그리고 간간히 타이니팜 정도

 

솔직히 휴대성과 가벼움을 중시하는 사람이라면...후회하지 않을것 같다

몰론 내가 고퀄리티 게임을 안하기때문에....그럴지는 몰라도..

이정도만 되어도 난 만족한다.

 

사실 카메라 성능이야 아시겠지만 패드류에는 HDR모드와 파노라마 기능은 빠져있다..

카메라는 잠시 써봤는데 좀 더 써봐야 답이 나올것 같고

 

시리는 확실히 S.voice랑 비교가 된다 시리가 좋다;;

 

그리고 색감 자체는 확실히..난

아몰레드보다 IPS가 좋다..눈이 편안하다...

왠지 아몰레드는 눈이 아프다...

 

아무튼...우리 혜민이는.;;오늘...나 대신...아이패드 미니 사러 갔다가;;

자기 마음에....불지피고 왔단다;; 담주 월급날 바로 하나 구매 한다는데..;;

일단 미니 성공작인것 같다

16기가 화이트 경우는 아까 저녁에 좀 돌아다녀보니..

전 매장이 1차 입고량 다 품절인듯....

나 처럼 영화를 보지 않고 웹서핑과 사진좀 찍고 저장하고...그렇게

고사양의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추천한다....

내 책상에 애플이 많은 이유도 저 이유이다...

 

솔직히 하나 더 말하고 싶은게 있다면..

삼성에서 쓰는 갤럭시 전용 키스 프로그램..

버리고 싶다..특히 키스에어...

불편하다...설정잡는것도 그렇고..

애플은..그냥...아이튠즈 켜서..설정에..에어체크만 해두면 알아서....무선으로되는데;;

키스는 좀 그렇네...

여튼...난...그냥...빨리 갤3 팔고 아이폰5로 넘어가길 바랄뿐이다..

아무튼 전혜민 말로는..아이패드 미니로 아스팔트 장시간해도 팔이 안아프단다;;

여성들이 좋아할 무게이긴 하다!!

 

More Simple, More Lightly

Better than iPad 9.7 :")

 

일단 카메라의 성능에 대해선 차후에 좀더 써보고

기술 하도록 하고 이만 줄이겠음

 

참고로;;오두막 쓰는데;;과연 내가..아이패드로 얼마나..사진을 찍을까;;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hone5  (0) 2012.12.29
iOS6 beta  (0) 2012.06.12
iOS5 beta6  (0) 2011.08.20
iOS 5 !!  (6) 2011.06.07
iOS 4.3 베타  (0) 2011.01.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