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0D

렌즈로 보는 세상/60D

by ZFreedom 2010. 12. 9. 21:47

본문

어느덧 카메라를 손에 쥔지...5년......
첫 카메라인 삼오공이를 이젠 떠나보내야 할듯...
DTS를 하면서...아침 묵상때 주님이 말씀하신...
그림을 그려나갈 때 이 아름다운 나의 동산을...
카메라에 담아보아라 라는 그 분의 따듯한 음성으로 시작한
나의 사진이야기....
카메라를 두고 고민과 갈등이 많았다...이걸 팔아야 할까..
누구에게 줘야할까....
결론적으로 구 모델이긴 하지만 이것을 기증하기로 결정했다
그것도 한 교회에다가..몰론....개척 교회다...
여러모로 어려운 교횐데...나의 첫 카메라를 이렇게 흘려보내고 싶다
내 카메라를 두고 이곳 저곳에서 기도 하신...모두들 미안해요^^*

대신 그대들을 더욱 멋지고 이쁘게 카메라에 담아 둘게요 ^^

사랑합니다^^

자~~ 그럼 오늘 온 따끈따끈한...육갑이를!! 소개 합니다!!
참고로 이놈 입양하느라...주식 다 팔고 ㅠㅠ 이제 남은 주식이 음네요 ㅠㅠ

                           택배 직원이 제이름을 부르네요~~ *** 씨~~~ 오호 박스에 취급주의!! 맘에 들었어요!!


                           자 박스를 까고 나니 안에 있는 정품 박스와 함께 융이 보입니다!!


                           한국 정말 육갑이요~


                            정품 마크 보이시죵? ㅋ


                            정품 박스안에 육갑이가 저렇게 뽁뽁이에 둘려 쌓인체......누어있습니다 ㅠㅠ


                           드디어 세상에 나온 저의 육갑이!!


                           포스가 아직 안느껴지죵?


                            2년차 저랑 함께하고 있는 이빨치료!!! 이놈도 정발요!!





                            육갑이의 윗모습!


                            지운사진 복원하다보니......이렇게 되었군요 ㅎㅎ 그래도 스윙 LCD의 힘을 지니고 잇는 녀석입니다!


                           얼마전부터 함꼐하고 있는 토키나 12-24 이 놈도 한국 정발!!
                           육갑이와 이놈만 있음 셀카 하기 참 편하겠죵? *^^*


                            오늘이 마지막이될 삼오공입니다 ㅠㅠ
                            육갑이 옆에 붙여두니.....한 없이 외소해 보이네요 ㅠㅠ
                           잘가라 오공아 ㅠㅠ 즐거웠어 ㅠㅠ 너의 빈자리는 육갑이랑 400D 채워주마 ㅠㅠ

'렌즈로 보는 세상 > 60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G-A5270  (0) 2011.03.11
60D의 필터 효과  (1) 2010.12.1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